홈으로 복지관소개 인사말

인사말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이 군민들에게 더 가깝게 찾아갑니다.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을 운영하는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은 홍천군에서 직영하던 군종합사회복지관을 지난 2014년 수탁 이후 2016년 재위탁 받아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눔과 기쁨은 ‘소외된 이웃이 없는 세상 만들기’ 라는 기본 이념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 ‘친절’ ‘최선’이라는 관훈개척 정신, 창조 정신, 공동체 정신을 가지고 군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과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회복지의 최일선에 서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복지관 이용자가 매년 늘어 나눔과 기쁨이 수탁을 받기 전에 비해 4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시설 평가에서도 수탁받기 전에 비해 2계단 상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숨 가쁘게 달려온 값진 시간들은 모두 지역주민들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욕구에 발맞추어 끊임없이 성장하고 변화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겠습니다.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더 큰 대한민국, 희망에 찬 홍천의 미래를 여는 소중한 공간으로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은총과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관장
  • 박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