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청소년봉사활동연계] 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학생들의 빵나눔♡
작성일
|
2017.08.09
조회수
|
86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ㄴ001.jpg

빈 문서 1001.jpg


 

 

청소년문화의집과 연계하여 청소년동아리 학생들이

 

청춘식당 어르신들을 위해 마들렌 빵을 직접 만들고 나눠드렸습니다!

 

8월 8일(화) 13:00~16:00 까지 오랜시간동안 이슬 학생 외 8명의 학생들의 구슬땀을 흘려 

 

보기도 좋고 맛도좋은 마들렌 빵을 만들었으며  8월 9일(수) 12:00시 청춘식당 어르신들 한분한분

 

마들렌 빵을 전달하였습니다. 빵을 받으시 어르신들은 고맙다며 맛있게 먹겠다며 고마움을 표현하

 

셨고 더욱이 마들렌 빵은 복지관 재가어르신들에게도 반찬배달하며 함께 전해드렸습니다.

 

폭염속에서도 열심히 마들렌 빵을 만들고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마음 전달해준

 

학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