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이동복지관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
2017.08.24
조회수
|
84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SAM_5718.jpg

SAM_5719.jpg

SAM_5713.jpg

SAM_5715.jpg

SAM_5701.jpg

SAM_5667.jpg

SAM_5665.jpg

8월 24일 목요일 "복지소외지역활성화사업"(이동복지관 확대운영)

오늘 복지관에서 실시한 프로그램은

흥겨운과 즐거움이 넘치는 노래교실을 진행했으며,

점심식사 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체조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 식당봉사 및 차량 이동 지원 봉사]

조영언, 김청옥, 한명진, 양승희, 송춘자, 양귀복

이광영, 정철경, 최대식, 서순구, 정수연, 장인순님 
 
*복지소외지역 활성화사업 [서면종합복지회관] 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나눔 함께해주시는


서면지역 연계단체 및 기관 등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