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8월 31일 목요일 이동복지관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
2017.08.31
조회수
|
97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20170831_141146.jpg

1504169927769.jpg

1504169934615.jpg

1504169946862.jpg

SAM_5821-tile.jpg

1504169940787-tile.jpg

SAM_5775-tile.jpg

08월 31일 목요일 "복지소외지역활성화사업"(이동복지관 확대운영)


오늘 복지회관에서 실시한 프로그램은

건강관리를 위한 혈압혈당 측정,

통증완화와 건강예방을 위해 한방침테이핑을 진행했으며,

점심식사후 어르신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힐링시간인 

유쾌상쾌통쾌한 웃음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 식당봉사 및 차량 이동 지원 봉사]

최대식, 송춘자, 양귀복, 정복순, 정철경, 반종래, 양승희, 

김청옥, 송재숙, 이종호, 조남석, 한병진, 서순구 님 
  

[후원해주신 분]

벽시계 2개 장인순님

닭갈비 김호선님(보리울 카페&매점 대표)

실파 동막리 이육녀, 이창순 어르신

커피믹스 팔봉리의 조금연 어르신


*복지소외지역 활성화사업 [서면종합복지회관] 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나눔 함께해주시는


서면지역 연계단체 및 기관 등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