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09월 14일 목요일 이동복지관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
2017.09.14
조회수
|
92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SAM_6053.jpg

SAM_6047.jpg

SAM_6046.jpg

SAM_6031.jpg

SAM_6026.jpg

SAM_6020.jpg

SAM_6011.jpg

09월 14일 목요일 "복지소외지역활성화사업"(이동복지관 확대운영)

 


오늘 복지회관에서 실시한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지친 몸을 풀어주기 위한 한방침 서비스와 테이핑을 진행했고,

점심식사 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체조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 식당봉사 및 차량 이동 지원 봉사]

김진, 김청옥, 조영언, 송춘자, 양귀복, 양승희, 서행연, 정철경, 한병진 님


[후원해주신 분]

 가지 100개 / 김혜경 복지관 운영위원


*복지소외지역 활성화사업 [서면종합복지회관] 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나눔 함께해주시는

서면지역 연계단체 및 기관 등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