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09월 14일 목요일 이동복지관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2017.09.14
조회수
92
작성자
관리자







09월 14일 목요일 "복지소외지역활성화사업"(이동복지관 확대운영)
오늘 복지회관에서 실시한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지친 몸을 풀어주기 위한 한방침 서비스와 테이핑을 진행했고,
점심식사 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체조를 진행했습니다.
[어르신 식당봉사 및 차량 이동 지원 봉사]
김진, 김청옥, 조영언, 송춘자, 양귀복, 양승희, 서행연, 정철경, 한병진 님
[후원해주신 분]
가지 100개 / 김혜경 복지관 운영위원
*복지소외지역 활성화사업 [서면종합복지회관] 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나눔 함께해주시는
서면지역 연계단체 및 기관 등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 이전글 2017년 9월 13일 청춘식당 따뜻한 자원봉사자 분들입니다~^^ 2017.09.13
- 다음글 2017년 9월 15일 금요일 청춘식당자원봉사자 명단입니다~^^ 2017.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