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7월 12일 수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작성일
|
2017.07.12
조회수
|
85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SAM_5061.jpg

SAM_5060.jpg

SAM_5059.jpg

SAM_5058.jpg

SAM_5057.jpg

SAM_5056.jpg

금일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따뜻한 손길입니다~^^


[자원봉사대학]
 
이종성, 김혜순 님
 
[상록자원봉사단]
 
이선기, 한순영, 방경천 김경미 김효식 조성녀 님

 

[개인봉사단]

박성남, 김대득 님

 


 

무더운 날씨에도 청춘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는 감사한 분들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