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7월 13일 목요일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사랑담은 삼계탕 나눔행사 및 축구공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
2017.07.14
조회수
|
84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20170713_131154.jpg

KakaoTalk_20170714_081743379.jpg

KakaoTalk_20170714_073612841.jpg

KakaoTalk_20170714_073612422.jpg

KakaoTalk_20170714_073611968.jpg

KakaoTalk_20170714_073611114.jpg

KakaoTalk_20170714_073607047.jpg

7월 13일 목요일 "복지소외지역활성화사업"(이동복지관 확대운영)

 

이번행사는 초복을 맞아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사랑담은 삼계탕 나눔행사를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서면 이장협의회에서 삼계탕 120마리를 준비해주셨으며,

                직접 배식 봉사에도 참여해주셨습니다~

 

              또한 서면 마을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 후원 및 피드더 칠드런 증정으로 축구공과 족구공을

            17개리 마을 및 무궁화권역센터(보리울)에 전달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예방 및 통증완화를 위해

혈압,혈당 측정 및 한방 침, 테이핑 서비스 제공했으며,

점심식사 후 흥겹고 즐거운 노래교실을 진행했습니다^^

이날은 복지관 관장님의

보리밭 곡목으로 열창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고

어르신들과 함께하셨습니다~^^


 [어르신 식당봉사 및 차량 이동 지원 봉사]


  정철경, 양승희,장인순, 김순제, 조영언, 김혜경, 한병진,

이홍규, 서순구, 민경란 님
고생많으셨습니다^^

 
*복지소외지역 활성화사업 [서면종합복지회관] 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 나눔 함께해주시는

                             서면지역 연계단체 및 기관 등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