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7월 19일 수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작성일
2017.07.19
조회수
101
작성자
관리자







금일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따뜻한 손길입니다~^^
[상록자원봉사단]
신현배, 이선기, 한순영, 이도연, 김효식, 최태진님
[개인봉사단]
박성남 님
오늘은 양태호 원장님의 "웃음치료강의"와
박혜미 선생님의 "혈압,혈당 측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걸어서 복지관까지 오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는 감사한 분들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2017.07.14
- 다음글 2017년 7월 21일 금요일 청춘식당자원봉사자 명단입니다~^^ 2017.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