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작성일
|
2017.07.14
조회수
|
87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KakaoTalk_20170714_133918487.jpg

KakaoTalk_20170714_133917617.jpg

KakaoTalk_20170714_133916927.jpg

SAM_5117.jpg

SAM_5116.jpg

SAM_5115.jpg

SAM_5114.jpg

금일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따뜻한 손길입니다~^^



[자원봉사대학]
 
박용호, 김연중, 전숙자, 이종성, 양순자, 김혜순, 황보영숙, 방경식님 

 

[개인봉사단]

박성남 님

 

오늘은 장미경 강사님의 "노래교실" 프로그램이 있는 날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걸어서 복지관까지 오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장미경 강사님께서 아이스크림 200개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식사를 하시고 앉아서 다들 아이스크림을 드셨는데요~

덕분에 시원한 아이크스림을 드시며 더위를 날릴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항상 청춘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는 감사한 분들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