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작성일
2017.07.14
조회수
87
작성자
관리자







금일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따뜻한 손길입니다~^^
[자원봉사대학]
박용호, 김연중, 전숙자, 이종성, 양순자, 김혜순, 황보영숙, 방경식님
[개인봉사단]
박성남 님
오늘은 장미경 강사님의 "노래교실" 프로그램이 있는 날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걸어서 복지관까지 오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장미경 강사님께서 아이스크림 200개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식사를 하시고 앉아서 다들 아이스크림을 드셨는데요~
덕분에 시원한 아이크스림을 드시며 더위를 날릴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항상 청춘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나누는 감사한 분들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2017년 7월 13일 목요일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사랑담은 삼계탕 나눔행사 및 축구공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2017.07.14
- 다음글 2017년 7월 19일 수요일 복지관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봉사자님들입니다~^^ 2017.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