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8월 29일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2017.09.04
조회수
82
작성자
관리자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29일 노승락 군수님, 양태호 원장님, 엄광남 운영위원님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오전에는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 김용태 국장님의
법인소개와
자원봉사자의 자세 및 역할 교육을 진행해주셨으며,
양태호 원장님의
봉사활동방법, 봉사자와의 화합 및 힐링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오후에는 봉사자님들과 함께 동면에 위치한 소구니 쉼터로 이동하여
준비한 식사와 다과를 즐기면서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즐거은 레크레이션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자님들의 멋진 노래와 흥겨운 댄스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봉사자님들과 함께 할수 있는
좋은 시간과 교육 진행을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복지관과 함께 사랑과 관심과 나눔을
항상 변함없이 실천하고 계시는 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인사 올립니다~^^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2017년 9월4일 월요일 청춘식당 자원봉사자분들입니다~^^ 2017.09.04
- 다음글 2017년 9월 6일 청춘식당 따뜻한 자원봉사자 분들입니다~^^ 2017.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