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8월 29일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작성일
|
2017.09.04
조회수
|
82
작성자
|
관리자
관리자

IMG_0401.jpg

IMG_0382.jpg

IMG_0386.jpg

IMG_0323 - 복사본.jpg

IMG_0319.jpg

IMG_0361.jpg

IMG_0385.jpg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29일 노승락 군수님, 양태호 원장님, 엄광남 운영위원님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오전에는 사단법인 나눔과 기쁨 김용태 국장님의

법인소개와

자원봉사자의 자세 및 역할 교육을 진행해주셨으며, 

양태호 원장님의

봉사활동방법, 봉사자와의 화합 및 힐링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오후에는 봉사자님들과 함께 동면에 위치한 소구니 쉼터로 이동하여

준비한 식사와 다과를 즐기면서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즐거은 레크레이션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자님들의 멋진 노래와 흥겨운 댄스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봉사자님들과 함께 할수 있는

좋은 시간과 교육 진행을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복지관과 함께 사랑과 관심과 나눔을 

항상 변함없이 실천하고 계시는 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인사 올립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