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누미
2017년 9월 6일 청춘식당 따뜻한 자원봉사자 분들입니다~^^
작성일
2017.09.06
조회수
87
작성자
관리자




금일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따뜻한 손길입니다~^^
[자원봉사대학]
이종성, 방경식, 공은숙, 김혜순 님
[상록자원봉사단]
신현배, 김효식, 최태진, 이도연 님
[개인봉사자]
박성남 님
오늘도 변함없이 청춘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신 감사한 분들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2017년 8월 29일 자원봉사자 교육 및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2017.09.04
- 다음글 2017년 9월 7일 목요일 이동복지관 서면종합복지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2017.09.07
